본문 바로가기
지난 글 모음

속광 화이트닝으로 조명피부를 만들자 !! 헤라 화이트닝 조명에센스 !!

by EGG선생님 2013. 3. 18.
반응형

 

모든 여자들이 갖고 싶어하는 타고난 듯 눈부신 조명 피부!

속광 화이트닝으로 조명피부를 만들자 !! 헤라 화이트닝 조명에센스 !!

"타고난 듯 눈부신 조명피부! 이제 당신거에요"
와 이말을 듣고 혹했습니다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제닉이펙터를 사용하면

반짝이는 보석 크리스탈처럼 피부속부터 환하게 밝혀주는

조명피부에 가까워질 수 있다는 사실알고있나요?!!

 


 

 

조명피부 환한 광이나는 광채피부를 가질수만 있다면 얼마나좋을까요?
그런데 이제 그게 가능해졌습니다

바로 헤라 화이트닝 !! 조명 에센스가 있기때문이지요 ㅎ

속광 화이트닝??!! 조명 피부?!! 그게 다 뭐냐구요?
헤라 화이트닝 에센스가 생겨나면서 나온 말들이지요 ㅎㅎㅎ

 

헤라 화이트닝 에센스가 이슈인이유!!
피부 조명인자를 환하게 밝혀주어서 타고난듯 눈부신 조명피부를 만들어주기때문이죠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제닉 이펙터로
피부와 동화되는 Cell-Bio 포뮬라 (피부와 동화되어서 보다 폭발적인 효과를 약속하는 헤라만의 앞선 피부과학입니다) 가 조명인자를 폭발적으로 켜준데요
그렇게 되면 피부가 조명을 받듯 환해지는!!
누구나 갖고싶어하는 타고난듯 눈부신 조명피부가 되는거랍니다!!

 

셀 바이오 과학으로 진화하는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셀 바이오를 근간으로 멜라닌을 연구해 온 헤라는 피부 투명함의 근원적인 솔루션을 찾기위한 바이오 기술로의 진화와 함께 미백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바이오마커 연구를 심화하여 혁신적인 화이트닝 기술을 축적해 왔는데요.

 

멜라닌 그 이상 피부 전체의 유기적 환경을 케어하는 통합 미백 솔루션 이랍니다.

 

 

와 연예인들보면서 참 생얼이라고 나오는게
은은한 조명받듯 광채나오는걸 보면서
저것들 화장하고나서 쌩얼이라고 뻥치네? 했는데
연예인들은 다 이런 좋은제품을 미리 알고 발라서 그랬떤건가봐요 호호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제닉이펙터는

바이오 멜라솔브TM 성분이 맑고 어린 피부에 존재하는 조명인자를 2배 활성화시켜서

피부 본연의 맑고 투명한 빛을 찾아주고

촘촘한 피부 밀도로 강력한 피부 반사판을 만들어서

그야 말로 조명피부를 오래 오래 유지하도록 만들어진 제품이예요.


헤라 화이트닝 조명 에센스를 알게되니
저도 이걸발라보면 왠지 연예인 못지않은 조명피부를 가질수만있을거같은 기대감이 +ㅁ+
그럼 제 얼굴에서도 광채가 쏟아지는거겠쬬?
타고나지못하면 좋은 제품이라도 발라서 좋아져야지 뭐 어쩌겟어요 ㅎㅎ

헤라 미백 조명 에센스가 바로 저같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제품이네요


 

타고나지못했다면 마치 타고난듯이 변화시켜주는
눈부시게 빛나는 조명피부를 완성해주는 미백 조명 에센스!!

아 이야기를 쓰는데 되게 속상하네요 ㅎㅎ
왜 난 이쁘지않게 타고나서 ㅋㅋ
이제서야 나온 속광 화이트닝 헤라 에센스가 야속하기도 하구요 ㅎㅎ

이제는 우리가 변화해야할시간
혁신적 바이오솔루션 헤라!! 피부를 밝히는 변화를 할테다!!


 

헤라의 미백 조명에센스의 POINT 1.
속 조명을 켠듯이 본연의 빛을 찾아주는 혁신 화이트닝!!

바이오 멜라솔브 성분이 맑고 어린 피부에 존재하는 조명인자를 2배나 활성화시켜주어
피부 본연의 말고 투명한 빛을 찾아드린답니다


헤라의 미백 조명에센스의 POINT 2.
속 피부 반사판이 생긴것처럼! 강력하게 빛나는 밀도 화이트닝

촘촘한 크리스탈이 더 눈부시게 빛나듯이 촘촘한 피부 밀도로 강력한 피부 반사판을 만들어주어 조명피부를 오래 유지해 준답니다

 

헤라의 미백 조명에센스의 POINT 3.
속전 속결, 4주만에 100%가 변화를 경험한 고속 화이트
헤라 미백 조명에센스를 써본분들 대상으로 조사 결과 바르자마자 피부가 맑아짐을 느낀분들이 83% 라고하며 , 1주후엔 자연스러운 윤기가 살아남을 느끼신분들은 93% , 4주후에는 맑은 피부톤으로의 변화, 부드러운 피부결의 변화, 촘촘하고 매끈해진 피부변화, 자연스러운 윤기, 전반적인 피부 개선효과를 느끼신 분들이 100%에 달성했다고해요

 

 

 

 

헤라 화이트닝 조명 에센스에대해 알아보고 성분을 따져보니까
왠지 모르게 나도 이걸바르게되면
신만아님 못지않은 광채나는 조명피부를 가지게될거라고 한껏 부풀어올랐답니다

그럼 저도 조명을 비춘듯 항시 광채나는 얼굴로 보이지않을까요? 하는 기대감말입니다

헤라에서 말하듯이
타고나지못했으니 후천적으로라도  좋은 제품 열심히 발라서 따라잡으려고 해야죠 ㅠㅠ
슬픈현실입니다
 
헤라 미백 조명 에센스가 바로 저처럼 못타고난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제품이네요

이미 입증된 헤라 미백 조명에센스의 효과를 보니 구매욕이 매우 상승합니다
어서 헤라 매장으로 달려가고 싶어집니다 .

아래 제품들과 같이쓰면 더 환해진다는거 참고하세요 ㅎ

 

 


조명피부 , 속광 화이트닝 을 위한 헤라 화이트닝 !

우리모두 이제 미백 조명에센스로 이뻐지고 환해지는건 어떨까요?

 

아참!! 지금 헤라 화이트닝 오픈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참여해보세요

헤라 화이트닝 페이스북 무비 이벤트

 

‘화이트프로그램 바이오제닉 이펙터’ 체험분 5ml를 드립니다!

 

 http://www.facebook.com/hera.kr 
 

민아처럼 타고난 듯 눈부신 조명피부가 된다면,
내 삶엔 어떤 눈부신 변화가 생길까요?

드라마, 로맨스, 판타지 장르를 선택해
내가 주인공이 되는, 나만의 화이트닝 무비를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댓글